5th avenue

커세어 M65 구매.. 근데 망했다..ㅠㅠ 본문

IT제품관련

커세어 M65 구매.. 근데 망했다..ㅠㅠ

에루벨 2015. 7. 18. 19:56

그동안 잘 사용하던 MS옵티컬 마우스 100.. 마우스가 많이 필요하다는 마님의 요청에 따라 지원을 보내고 나니 당장 내가 쓸 마우스가 블루투스 디자인 마우스뿐...

 

이참에 마님께 이왕 이렇게 된거 비싼 마우스를 질러보겠노라 으름장을 놓고 검색을 거듭한 끝에 커세어에서 나온 M65라는 마우스가 눈에 띄었다.

 

오 이거다!! 지름신이 강림하사 허세어로 허세를 부려보자꾸나!!

 

지른지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고 두근두근거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개봉박두!!

오오 때깔 좋고!! 

 

660m하고도 잘 어울린다 >_<

 

마우스 감도도 좋고 약간 크기가 크다는 점만 빼면 손에 착 감기는 맛이 좋았다.

 

 

그런데...

 

 

이거 왜케 무겁냐..

오호라 네놈이 무거운건 무게추때문이렷다?! 

 

무게추를 분리하려고 100원짜리 동전으로 잡아돌리는데..

 

어? 이상하다 왜 헛돌지?

 

어이쿠!!

 

엥????????

 

이게 왜 다 떨어져나가냐?

 

애꾸눈이 되었다..-_-;;

 

이게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어이상실.. 

에잉.. 주말이라 AS도 안될텐데...

 

결국 월요일날 티뮤 AS센터를 찾아가야할 운명이로구나.. 엉엉.. ㅠㅠ

 

 

2015.07.20 추가사항

금천구에 있는 티뮤 AS센터를 찾아 결국 AS(라고 하긴 뭐하고 새제품으로 교환)받았다. 역시 티뮤 AS는 짱!!

근데 또 고장날까봐 무서워서 무게추를 빼지를 못하고 있다.. 덜덜..

Comments